목가적인 삶

2024/11/06 6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트럼프 당선(47대)

왜 한국언론은 해리스 편향의 기사로 도배했나?! 미국의 대통령이 누가 되든 한국에 좋은 놈은 없다. 그런데 왜 기레기 언론 (Legacy 언론)들이 날 뛰었나. 해리스가 될 것으로 말장난, 글 장난을 쳤나 국민이 개돼지고 우스워서인가 개돼지들의 기를 모아 객기를 부린 것인가 미국은 이미 트럼프가 당선될 것으로 예측했다. 히든 트럼프는 있고(130만 트럭 운전수, 농업종사자, 근로자...) 샤이 트럼프도 없다. 여론조사를 거부하거나 통화할 수 없는 사람이 많았고, 부끄러워하는 트럼프 지지자도 없는데 미국의 레거시 언론이 조롱하는 말로 샤이 트럼프를 사용했을 것이다. 히든 해리스라는 말은 자칭 미국 전문가들이라는 기레기들이 사용한 말이고 미국언론어는 아니라는 것이다. 어디서 사기를 치려고 유식한 척을 하는지..

정치 2024.11.06

무식함과 절박함을 노리는 사기꾼들

동네에 약장수가 오면 공연을 해서 사람을 모은다. 차력도 하고, 기적 쇼를 한다. 만병통치약의 효과라고 하면서 판매를 한다. 제법 많은 가짜 상품을 판다. 그리고 다신 오지 않는다. 1회용 방문으로 최대 성과를 노린 것이다. 약장수들이 재래시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유튜브에서도 판매를 하고 공중파에서 팔고 있다. 무식한 자가 유혹에 넘어간 것이고, 절박한 자가 구입하는 것이다. 어느 나라보다 의료선진국인 나라에 살면서 가짜 약장수나 가짜 상품을 구입하는 것을 보니 암울하다. 동네 의원이나 병원에 가서 확인해도 되고, 전화로 문의해도 쉽게 가짜라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그걸 모르는 것인지, 바보인지 둘 다인지... 만능도 없다. 효과가 있는 물품은 검증도 쉽게 노출된다. 제도권하에서 정품을 저렴하게 구입..

사회 2024.11.06

경제는 민주주의와 함께 성장한다.

국가 경쟁력과 경제력은 독재와는 상극이다. 그래서 공산국가, 독재국가가 살기 힘든 거다. 민주주의는 주권자의 주인의식 없이는 꽃을 피우지 않는다. 한국을 보라 이승만 민족독재자 박정희 군사독재자 전두환, 노태우 쿠데타 군사 독재자 이명박 사리사욕 사기꾼 독재자 박근혜 공주병 거울 독재자 윤석열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검찰독재자 개인이 잘살고 못 사는 기준은 주인이냐, 종이냐에 따라 갈라진다. 주권자는 독재자를 살육하지만, 종놈은 살육자에게 살육만 당할 뿐이다. 평안하고 평범한 삶이 얼마나 지키고 살리기 어려운 것인지를 모르는 사람들은 개돼지 노예라는 것이다. 김대중을 공산주의라고 몰아가는 것에 동조하는 종놈들, 노무현의 희생을 끝없는 폄하로 깎아내리는데 동참하는 노예들, 문재인을 매국 놈이라고 공격하는데..

정치 2024.11.06

연천역

새 단장을 하여 몰라보게 변해 있었지만 옛 역전 대합실과 일제 때부터 있던 콘크리트 물탱크가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여기구나" 했다. 역전 앞 허름한 집들이 정리되고 넓은 광장으로 변했다. 연천군청을 중심으로 도시계획이 이루어져서 바둑판처럼 정리되었고,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층 아파트단지가 새롭게 자리 잡고 있다. 은행나무가 유난히 많은 가로수길인데 노란 물결이 맑고, 추운 날에는 더욱 운치스럽게 느껴진다. 바람이 불 때마다 떨어지고 흩어지는 모습이 북쪽의 겨울을 각인시킨다. 그래도 많은 버스들이 오가고 배차간격이 1시간 이상도 있지만 제법 큰 규모의 군청이 있는 곳이다. 제법 큰 철원에서 작은 연천 그 보다 큰 전곡 그리고 대도심지 동두천, 의정부, 강북구, 종로로 이어지는 국도 3번 길에 놓여 있다. 깊..

문화 2024.11.06

공짜는 없다.

세상은 제 값들을 가지고 있다. 공짜 같아 보여도 본연의 값은 꼭 지불하게 한다. 금수저는 시간의 값을 얼굴로 지불해야 하고 흙수저는 성취의 값을 몸으로 지불하게 되어 있다. 그래서 흙수저들이 악착같고, 외골수가 되는 것이고 금수저가 소비와 낭비로 시간을 허비하는 것이다. 시간의 값과 물건의 값을 몸으로 지불하게 하는 세상. 공짜라고 해도 공짜가 아닌 것임을 알면 허황된 짓은 생각도, 행동도 하지 않을 텐데 빙신들이라 어쩔 수가 없다. 삶은 마라톤이라고 한다. 인생도 길게 보면 단계별 성과 뒤에 전문가의 값을 가진다. 초보때의 값, 일반적인 값, 최고 때의 값이 영혼을 갈아 넣어야 얻어지는 성과다. 성과의 값이 부족하거나, 과하면 탈이 생기는 것이다. 불량품을 높은 값으로 구입한 경우가 그렇다. 윤석열 ..

기타 2024.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