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11/25 6

카타르 Al Thani(알 타니)가문의 초 상류층 생활에 대한 나의 생각

카타르 왕실이 알 타니 가문이란다.재산이 3350억 달러쯤 된다고 한다.금융, 문화, 체육, 정치에도 깊이 관여하면서 초상류층 생활을 한다고들 한다.기본적인 먹고, 자고, 입고, 씻고, 쉬고, 놀고 나면 몇 시간이나 초상류층 생활을 하고 있다는 말인가.본인이 직접 하는 것과 타인의 대접으로 누리는 혜택이 초상류층이라고 부러워할 필요가 있을까자산은 관리성이 필수다. 나머지 시간은 관리에 집중하게 된다. 몸과 마음과 정신이 압박 속에 있음이다.초상류층이 부럽지 않음이다.건강하고, 궁핍하지 않고, 무식하지 않음으로도 충분하다.관계와 관리성이 족쇄가 되면 본인 삶이 없다.없으면 부럽지만 필요한 만큼 있으면 부럽지 않음이다.인생은 중용을 최고라 하지만 그게 어려워서 목표로 삼는 것이다. 부족하지도 않고, 넘치지도..

일상 2024.11.25

용화대 공무원 명단 숨기기의 내막은 청탁이었구나

조작, 주작, 날조, 기만, 협박, 음해, 왜곡, 은폐, 선동의 끝판 왕 윤석열과 그 부역자들이 나라를 말아먹었구나.개돼지 국민들이 주권을 도둑맞고 죽겠다고 아우성이지만 주권자도 죽고 있다.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에 놀아난 헛방 인생과 요행만 찾는 무도, 무지, 무능, 무책임, 막무가내, 무속, 미신, 종교에 빠진 놈들에게 삶이 파괴되었구나. 왜 숨기고, 감추기, 협박을 하는지 다 안다. 불법과 범죄와 구린 구속들이 많아서다. 명태균이 인사 청탁으로 용화대에서 근무하는 자가 있다는데 태균뿐이겠냐, 김건희 청탁도 있을 것이고, 천공, 건진도 있겠지...나라가 매국노, 독재, 부패공무원만 가득하니 망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윤석열과 그 부역자와 정치 사법부와 언론을 파면시키지 않으면 사라질 나라가 ..

정치 2024.11.25

미신에 빠진 요행 군상들의 나라

능력은 없으나 돈을 많이 번 일확부자들이 많은 나라는 불행한 나라다. 한국의 대부분은 땅과 건물로 돈을 벌었다. 경제 고도화와 인구증가로 인한 요행의 배를 탄 사람들의 성공들이다. 덩달아 무속도,종교도 발달했다. 능력이 없는데 돈이 들어오니 불안했던 것이다. 달래기 위해서 무속인, 신을 찾는 것인데 천민자본가들이 많으니 어쩔 수 없는 인간본성일지도 모른다.성실하게 자본가가 된 사람은 과욕을 부리지 않는다. 무속인도 찾지 않는다. 이명박의 747 정책에 놀아난 개돼지 국민도 요행을 원했으나 쪽박만 찼고, 쥐에게 곳간 거덜 나지 않았는가 박근혜의 창조경제에 속아 빚만 졌지 않은가다시윤석열의 공정과 상식에 속아 불법과 무법과 독재와 매국과 부패 공무원들에게 농락에 당하고 있지 않은가이명박의 무당과 종교박근혜..

정치 2024.11.25

미끼를 물었다. 취소해야한다. 취소했다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를 하다가신용정보 알람 유료 3,300원/월에 낚였다.주의를 하는데도 가끔씩 낚인다.Nice가 교묘하게 영업행위를 한다.1600-1522,1533으로 전화를 해서 취소를 해야 한다.편리성에 사기가 숨어 있다.주의력이 점점 떨어진다.daum에서 낚였다.naver를 살피니 낚임은 없지만 찾기가 불편했다.역시사용자의 책임인 것이다.3,300원과 통신비가 낚임 비용으로 나가게 된다.실패비용이 발생했다.돈을 더럽게 버는 곳도 있고, 낚임 당하는 빙신도 있구나

사회 2024.11.25

물고기가 없는 개울

해발 700 고지 이상의 홍천 계곡가 개울엔 물고기가 없나 보다. 여러 번 시도했지만 볼 수도 잡을 수도 없는 곳임을 알았다. 흐르는 물길과 차가운 물, 좁은 개울은 맑은 물과 지나가는 곳인가 보다.물고기도 싫어하는 개울가 상류에는 사람만 몇 명이 산다. 공기만 좋고 나머지는 불편한 오지다. 고랭지 무와 배추는 제법 잘 되어서 인기는 있는 것 같은데 농약을 사용하여 재배를 한다. 아무리 친환경 농약이라고 해도 유해한 것이 있으니 물고기도 도망을 간 것인가 보다.사람도 겨우 사는 곳에서 물고기 마저 사라져 버렸으니 자연이 좋다고는 판정하기 어렵게 되었다. 10년 전쯤에는 상류도, 주변도 사람이 없는 곳이었고, 농사도 짓지 않아서 물고기가 있었는데 이젠 사라져 버리고 물만 흐르는 개울이 되었구나.이 나라도 ..

기타 2024.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