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11/17 5

개돼지들의 핑계

개돼지들은 생각을 하지 않는다. 좋고, 싫은 것 이외에는 없다. 노무현 때문에 집값이 올라서 싫다고 했다. 그래서 사기꾼 이명박에 당하고 또 다시 거울공주 박근혜에게 당하고 최악의 윤석열에게까지 당해서 나락으로 빠졌다. 본인들 욕심대로 안되고 투기세력의 농락에 당한 것이 쪽팔려서 핑계를 댄 것이다. 문재인의 부동산 정책의 실패 때문에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을 선택했다고 핑계를 대는 개돼지들. 본인의 판단과 무능함은 외면하고 엉뚱한 곳만 가리킨다. 상식 없는 개돼지들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불공정한 개돼지들은 무능한데 유능한 척을 한다. 요행과 무임승차만 하려는 개돼지들은 국민이 아니다. 매국노, 독재자, 부패 공무원의 부역자요, 종놈이다. 부동산에 미쳐서 농락당한 허접한 인생을 탓하지 않고, 정권..

문화 2024.11.17

2017년도 광화문 다시 2024년도 광화문

박근혜의 국정농단으로 광화문 광장에 모인 촛불시민들 2017년도의 열기가 다시 재연되었다. 국민 수준이 땅바닥인 줄 몰랐다. 욕심이 만든 결과다. 경쟁교육의 병폐다. 2024년 다시 광화문에 나왔다. 가을비가 세차게 내려도 나왔다. 윤석열의 미친 무대포와 국정파괴와 농단을 처단하려고 2022년부터 윤석열 탄핵을 외쳤다. 2년 반이 지나서야 불이 붙었다. 바보 국민이다. 모두 잃고서야 원인을 제거하려 한다. 근본적인 원인은 수준 낮은 자신일 텐데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로 이어지는 국정농단세력들에 사기당한 개돼지들로 인해 오랫동안 싸우게 된다. 겨우 정상화시키면 숟가락을 얹는 것들을 방치했음이다. 싹수없는 개돼지들을 손절하지 않으면 인생도, 나라도 도둑을 맞는 것이다. 2024년에 다시 광화문 광장 나왔으..

정치 2024.11.17

독과점 서울대는 가라

서울대 출신이 똬리를 틀고 각종 악의 축을 형성한 나라가 더 이상 견딜 수가 없는 위기에 처해 있다. 암기만 잘하는 것들이 무슨 능력이 출중하겠냐 종놈처럼 떠받든 노예들이 만들어준 권력과 부귀지 특권의식에 젖어서 미친놈처럼 날뛰는 서울대 출신들 이제 그 허망한 민낯을 공개하지 않았는가 인성이 사라지고 권력만 있는 놈들 책임은 없고 혜택만 누리던 놈이 마지막 발악 중이다. 부패한 공무원들 중 상당수가 서울대 출신이다. 이들이 다수를 개돼지 취급을 한다. 개돼지인지도 모르는 자들도 있으니 더욱 의기양양이다. 이제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서울대 출신은 필요 없다. 검증된 실력과 인성이 있는 자가 대접받는 나라이어야 한다. 암기왕이 기득권과 권력을 잡으면 매국, 독재, 부패공무원만 될 뿐이다. 윤석열이 쏠아 올..

문화 2024.11.17

윤석열이 빨아들인 국가부도 상황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외교, 국방, 복지, 민생, 행복, 의료, 교육 모든 분야가 윤석열의 무지, 무능, 무도, 무책임, 무대포, 무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매국, 독재, 부패공무원이 득실거리고 있어 망조다.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은 블랙홀이다. 정상적인 모든 것을 비정상화하고 공정한 것을 불공정화 시킨다. 평화를 전쟁으로 바꾼다. 싸우자고 한다. 싸움이 벌어졌다. 죽고 사는 싸움이다. 윤석열과 그 부역자들을 처단해야 산다. 5%의 기득권자들을 처단하면 된다.

정치 2024.11.17

제3차 광화문 국민행동의 날

어쩌다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 김건희 같은 것을 대통령으로 뽑았을까. 나라가 망하려고 그랬나 보다. 상식과 공정이 사라졌다. 무지, 무능, 무도, 무책임, 무대포, 무속적인 행동만 있다. 거짓말, 지각, 술꾼으로 날뛰고 있어 미래가 없다. 비가 쏟아지는 광화문 수십만의 국민이 행동을 했다. 윤석열을 거부한다. 윤석열을 파멸한다 김건희를 구속하라 검찰을 해체하라 사법부는 죽었다. 윤석열 타도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안국, 종로, 명동까지 행진을 했다. 비가 잠시 멎었다. 하늘도 응원을 보냈다. 하루속히 역겨운 윤석열과 그 부역자들을 처단하기 위해 작은 힘을 보탰다.

정치 202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