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11/22 4

김영철 정치 검사와 정치 공수처

정치검사가 왕인 나라가 되었다.본인은 죄인인데 처벌이 없다.조작, 주작, 날조, 농락, 기만, 음해, 왜곡, 은폐, 선동질에 능하다고는 하지만 비겁한 자 이외에는 좇도 아니다.그런데 실상은 권력자처럼 행동을 해도 응징을 안 한다.응징하는 곳도 같은 정치 검사, 법조 집단이기 때문이다.국민 수준이 개돼지라서 그렀다.국민이 주권자요주인노릇을 하면정치검사, 판사들은 응징과 처벌과 벌금처분을 해야 한다. 그런데 실상은고용받아 고용주를 처벌하는 엉망진창인 세상이다.검찰청 해체사법부 국회관리국민재판제로 가지 못하면 영원히 종놈 일 뿐이다.

정치 2024.11.22

기다림은 외부와의 싸움이다.

상식과 보편 타당성에 의한 싸움은 항상 힘겹다.자신과의 싸움이라고들 하는데 반대일 것이다.본인은 이미 전투자세를 갖추고 있는데 외부환경은 그전부터 싸움터를 확보하고 있기에 불리한 싸움이고, 외부 적과는 혈투를 치루어야만 한다.외부의 적은 항상 조금 나쁜 짓을 해서 사익을 챙겼을 뿐이고 억울하면 똑같이 하나라고 부추긴다. 넘어가면 후진국이 되고, 끝없는 관리항목에 눌려 사는 꼴이 된다. 그래서 처음서부터 싸워야 하고 이겨야 자유롭고 번영된 환경을 누릴 수가 있다.이명박, 박근혜, 윤석열 같은 비굴하고, 비겁하고, 사리사욕적인 것들을 대통령을 만들어 놓고 혜택을 기대하는 것은 소수의 약탈꾼이 갖는 특권인데 침을 흘린 개돼지들이 끊임없이 싸움을 걸어온다. 상대할 사치도 없는 것을 외면할 수 있는 힘도 있고, ..

기타 2024.11.22

시간은 연말 크리스마스인데 현실은 배고픔이구나

따뜻한 연말연시를 기대하나 기대만큼 노력하지 않았다.개돼지들이 사람노릇을 해도 사람이 아니듯세상은 공짜가 없다.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저성장 나라가 되었다.조작, 주작, 날조, 농락, 기만, 음해, 왜곡, 은폐, 핑계, 선동질로 살아온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을 대통령을 만들어 경제폭망, 민생파탄, 민주주의 파괴, 국방호구, 외교호구, 검찰독재, 정적제거, 매국, 부패공무원만 양산하고 있으니 좋은 결과는 없다.주인이 주인노릇을 못하니 도둑을 맞는 것이고, 노예로 전락했는데 따듯한 연말연시는 물건너 갔음이다.

정치 2024.11.22

마당넓은 시골에서 불놀이 하기

오랜 시간 관리 안된 정원수들가지치기를 했다조금만 했는데도 잔가지가 수북하다예쁘게, 멋지게 다듬어진 나무를 보며 흐뭇하게 웃는다주인도 좋은가 보다주문이 늘어난다.생나무를 태웠다.여러 번 불관리를 하며 몇 시간을 놀았다.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태웠다.마당 넓은 시골에서불놀이를 재미있게 했다.깊은 밤에 하늘이 오줌을 싼다.

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