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09/29 5

멋지게 보이는 이는 많은데 멋진 사람은 드물구나

성형이 발달하고 의상이 다양해지고 머리형태와 장식구와 향수의 발달로 멋지게 보이는 이들이 많다. 눈으로 잠깐 만족스러운 순간적인 멋짐이다. 속이 꽉 찬 사람이 있다. 상식과 공정과 정의에 물러섬이 없다. 싸워도 지지 않는 건강과 전문성과 논리가 있다. 궁핍하지도 않고 무식하지도 않은데 겉멋은 없다. 그래서 오래 봐야 하는 사람이라 진국이라고 한다. 얍삽한 이들이 많은 세상이다. 돈에 미쳐서 영혼까지 파는 개돼지 사람이 많다. 어울리면 함께 늪속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본인이 멋쟁일 수도 있고 악성 곰팡이 균일 수도 있다. 멋진 사람 진국인 사람이 되거나 그런 사람들과 함께하는 세상을 꿈꿔본다.

사회 2024.09.29

김건희의 삽질은 술집마담 유형

김건희의 나대기와 범죄유형을 보니술집마담들이나 하는 유형이다.단골손님의 정보로 주가조작을 하고단골의 힘으로 고급정보이용해서 고속도로 변경하고인맥으로 명품 받아 자랑질하고아무 데나 들이대는 꼴이 술집마담 유형이다.겁이 없다.단골손님 믿고 나대고 있다.이런 잡년에게 놀아나는 술꾼이나 개돼지 국민이나저항하는 국민이나모두 농락을 당하고 있다.나라가 술집마담급에게 농락당하는 꼬라지망조야

정치 2024.09.29

삶의 답을 논하지 말라 너나 잘 살라

참 많은 인생 관련 조언들이 있다. 부귀영화를 위한 조언 권력, 명예에 관련된 조언 종교적인 강압 참고사항도 안 되는 잡담들이 쓰레기처럼 넘친다. 이유는 간단하다 길이 없거나 빨리 찾으려는 조급증이다. 그런 불안을 이용해서 이득을 챙기려는 자들이 있다. 개인삶의 답은 개인이 찾아야 한다. 찾다가 못 찾을 수도 있다 그래서 답을 말하는 모든 것이 사기일 수가 있다. 제 삶 하나 누리지 못하는 것이 인간이다 그런데 어디서 개소리로 현혹시키는 것인지... 믿지는 말라 답 없는 인생이 끊임없이 역사했다. 미래도 답 없는 인생이 있을 것이다. 답이 있다면 규격화된 조정을 받는 삶일 것이다.

기타 2024.09.29

유엔은 강한자 편인가

이스라엘의 무자비한 공격이 지속되고 있다. 가자지구의 하마스 전멸작전 레바논의 헤즈볼라 지도자 암살 이란 방문 하마스 지도자 암살 과거의 이스라엘은 숨죽인 민족이었는데 이젠 큰소리치며 전쟁을 불사한다. 힘없으면 죽는다. 그래서 유엔이 있는데 유엔 역시 힘없는 국가는 찬밥이다. 이스라엘의 무자비성을 1년 넘게 방치하고 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도 마찬가지다. 개인이든 가정이든 국가든 힘이 없으면 찬밥이다. 유엔은 돈 먹는 하마일 뿐이다.

경제 2024.09.29

과음

26일도 과음하여 자정을 넘기고 귀가했다. 27일 낮동안에 잠만 잤다. 저녁에 또 과음을 해서 2호선 전철을 한 바퀴 돌아서 한성대역 종점까지 왔다. 도봉산역까지 가는 버스를 타고도 잠이 들어 있었다. 운전수의 종점소리에 깨어 하차를 했다. 새벽 2시쯤이다 잠시 헤매다가 택시를 탔다. 28일 종일 잠을 잤다. 몸이 알고 있었다 "젊지 않아요" 29일 아침이다. 70%의 회복을 감지한다. 과음도 쉽지 않고 연속일 때도 드문데 푹 잠든 것도 매우 드문 현상이다.

일상 202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