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09/08 4

김동연의 가면

거짓을 숨기는 자 이득을 위해서 정의를 버리는 자 김동연의 궤적이 같다. 영악한 자다 개인영달을 위해 모든 것을 활용하는 악귀다 공권력이 영원할 줄 아나보다 권력욕에 취해서 본인의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짓을 모르나 보다. 다들 알고 있는데도 김은혜의 차선으로 선택하여 경기도지사가 된 자가 본색을 드러내고 있다. 이것으로 끝내겠다. 버릴 놈은 빨리 버리는 것이 최선이다. 김동연 씨 가면을 벗으니 흉해 벗어줘서 고마워 쉽게 버릴 수가 있어서 안녕^^

정치 2024.09.08

이게 나라냐 망한 나라냐

긁어 부스럼 나라에 도둑놈이 곳간열쇠를 가지고 있고 쓸데없는 일을 확대생산하는 국정운영 민생파탄 민주주의 파괴 경제폭망 전쟁유발 호구외교 검찰독재 정적제거 고물가, 저성장, 고환율, 고금리로 경제틀을 붕괴시켰다. 김건희는 버젓이 국정농단과 주가조작질을 하고 윤석열은 바지사장질로 국민화병을 확산시키고 매국노들이 나라 팔아먹고 독재자들이 마구잡이 정적제거로 사리사욕을 챙기고 부패공무원이 뒷돈 챙기기 바쁜 나라다. 국민을 개돼지로 규정하고 죽어라 죽어라 죽인다.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의 삽질을 방치하면 나라도 국민도 없다. 바지사장과 그림자 권력을 동시에 해결할 점은 처단뿐이다.

정치 2024.09.08

왜 부당한 거래를 거부 못하나

김건희의 국정농단에 휘말려 있는 자들 윤석열의 삽질에 침묵하는 부역자들 매국노에게 조정 당하는 쓸개 빠진 놈들 독재자를 처단 못하는 비겁한 자들 부패공무원에게 농락당하는 병신들 다 사리사욕에 빠진 같은 부류다. 이들에게 나라를 맡긴 것은 개돼지라서다. 도둑에게 곳간 열쇠를 맡기는 쪼다라서다. 부당한 지시에 순응하는 못난 놈이다. 각자도생도 못하면서 부당한 놈들에게 빌붙어 있음은 종놈이요, 노예라는 것임을 보여주는 것이다.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에게 조정받는 삶은 썩은 삶이다.

정치 2024.09.08

술집 마담에게 휘둘리면 집안은 망한다.

술집은 일시적인 휴식처다. 그 걸 마담이 잘 알고 있다. 그래도 계속 YUJI 되는 것은 두 가지다. 새로운 고객이 있거나 기존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다. 윤석열은 기존 고객이다. 무속이든 약점이든 마담에게 잡혀 있다. 석열이도 망하고 나라도 망하는 이유다. 윤석열이가 술꾼임을 잊은 개돼지 국민들로 인해 마담이 미쳐 날뛰고 있는데도 방치하고 망해가는 나라 망했다. 망했다. 술집도 망하고 집안도 망하고 나라도 망했다. 술집마담에게 농락당한 고객도 망하고 고객의 집안도 망하고 사회도 망하고 나라까지 썩어 문들어져 버렸다.

정치 2024.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