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09/19 5

같잖은 것은 빨리 버려야 좋은 기회가 빨리 찾아온다.

사람이 착하고 어리숙하여 같잖은 것을 과감하게 못 버리는 것 인가.. 타인에게 피해만 주는 자를 못 버림은 선함인가 어리숙함인가 악인을 곁에 두면 도둑맞을 각오를 해야 한다. 나쁜 부모 형제 나쁜 정치인 나쁜 이웃과 지인을 보라 나쁜 환경도 비슷하다. 착취하는 사회조직 억압하는 국가권력 강요하는 종교 나쁜 것은 하찮은 것이고 같잖은 것이다. 빠르게 버리고 응징해야 새로운 기회가 빨리 온다. 인생이 좋아지려면 같잖은 것들에 대한 과감한 손절이 필수항목이다. 그렇지 못하면 족쇄를 찬 노예가 되어 버린다.

일상 2024.09.19

상식,공정,정의가 무너지면 전쟁이다

노무현 정권 때 기레기들이 무잡이하게 음해, 왜곡, 은폐, 조작, 주작, 날조, 공작, 기만 기사로 국민바보를 만들었다. 반면에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 정권하에서는 똥구멍을 핥고 빨면서 종편, 광고독점, 권력시녀 역할을 했고 그 짓거리를 버젓이 하면서 국민을 개돼지 취급을 하고 있다. 문재인 정권하에서 검찰도, 언론도, 숨은 권력자들이 또다시 국민 개돼지 취급을 하며 윤석열을 대통령을 만들었다. 그리고 나라가 망가지다 못해 망하게 생겼다. 이제 언론을 믿지 않는다. YouTube 가 대신하고 있다. 검찰을 해체해야 하는 국민적 열망이 뜨겁다. 기소청으로 격하시키려고 준비 중이다. 기득권의 무법적인 행태에 철퇴가 준비되었다. 건강하고, 건전한 사회는 상식이 일상이고, 공정이 당연하고, 정의가 안착되어 있..

일상 2024.09.19

청담,서초,방배의 빌라는 고급빌라고;그 외의 빌라는 서민주택이더냐

같은 설계, 같은 자재, 같은 평형, 같은 엘리베이터인데 가격도 다르고 명칭도 다르다. 다른 것은 딱 하나 위치뿐이다. 비싼 동네는 특별함이 있더냐 교통이, 교육이, INFRA가, 환경이 더 좋더냐 다른 것은 땅값 밖에 없지 않더냐 세금 더 내는 것도 있어 좋겠다. 허황된 욕심이 만든 올무주택이 좋더냐 빚으로 짓눌려 사니 좋더냐 관리, 운영, 세금 많이 지불하니 좋더냐 낡아서 불편한데도 자랑할 수 있어 좋더냐 포장, 성형, 위장된 삶이 좋더냐 삶의 노예로 살면서 좋다는 병신들이 떠든다. 그래 그렇게 살다가 가라 난! 싫다.

문화 2024.09.19

상습호구는 외면 대상이다.

윤석열은 김건희의 호구인데 외면대상이다. 윤석열은 미국의 호구인데 머저리취급을 받는다. 윤석열은 일본의 호구인데 병신취급을 받는다. 윤석열은 국제호구인데 푸대접 대상이다. 윤석열과 얽히면 미래가 없음으로 손절대상인 것이다. 이런 호구를 대통령 만들고 호구가 된 개돼지 국민들 암만 살려달라고 해도 외면받는 개돼지들 경제폭망에 민생파탄에 목숨까지 위태롭게 되었다. 이태원 참사 채해병 사망 오송지하차도 사고 침수사고, 화재사고가 끊이지 않는다. 매국노가 국가요직에 앉아 나라 팔아먹고 있고 검찰독재로 국민협박 중이며 부패공무원이 사리사욕을 챙기고 있다. 기레기는 나라가 망하든, 경제가 망가지든, 사리사욕만 챙기며 윤석열, 김건희의 애완견, 애완조 역할에 몰두하고 있고, 기득권자들은 제 주머니 채우려 더욱 악독하..

정치 2024.09.19

농락 당한 개돼지 국민들

윤석열의 허상을 외면한 개돼지 국민들 김건희의 나대기를 무시한 개돼지 국민들 결국 농락을 당하며 "죽는다"라고 아우성이다. 민생파탄 민주주의 파괴 경제폭망 검찰독재 정적제거 전쟁유발 호구외교 국민협박 중인 윤석열 정권 국민은 호구, 개돼지, 개무시 대상이다 버젓이 상습지각, 욕짓거리, 술꾼질을 하며 혈세도둑질 성형괴물, 조작인생 김건희는 국정농단, 사리사욕 중 기레기언론은 용비어천가로 욕심을 챙기고 국무위원은 술집마담에 농락당하고 국힘당의원은 치마폭에 숨은 비겁자들로 산다. 이제 계엄령 정국 탄핵 정국 매국 정권 독재 정국 부패공무원 정권이구나.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를 대통령 만든 국민개돼지들 농락당해도 싸지만 나라까지 망하게 생겼구나

정치 2024.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