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12/18 4

노트북 가방손잡이

노트북 가방은 멀쩡한데 손잡이 껍질이 벗겨지고 있다.인조비닐이라 지저분하게 묻어난다.활용방법을 강구했다.별도 손잡이로 가려서 사용할 경우다. 예전엔 손보호용이 있었는데 수요부족으로 없단다. 동대문 가방도매점 얘기다. 다이소에서 자전거 손잡이를 구입했다. 너무 두꺼워서 들고 다니기엔 불편했다.결국엔 테이프를 이용했다. 임시로다음엔 효율적으로 보완해야겠다.

일상 2024.12.18

넘어져 손상된 오른 손

12월 2일 자정 무렵 귀가 중 넘어졌다.의정부 경찰서 근처 공사현장 휀스길에서다.추워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 걷다가 보도블록이나 맨홀 돌출부에 발이 걸려 넘어진 것인데 크게 다쳤다.안경이 깨지고, 무릎과 다리에 찰과상이 있었다. 그리고 오른손가락이 삐었고, 뒤틀어졌다. 바로 바로잡았지만 붓기와 통증과 치료는 안되었다. 한 달 이상 통증과 함께 불편한 손가락질을 할 것 같다.운동신경도 약해지고, 반응속도도 느려지고, 피해도 커지는 나이인가... 그래서 늙으면 조심하게 되는 것인가...뚱뚱해지고, 게을러지는 것인가... 화가 난다. 늙음도, 고통도, 더디 아무는 신체도, 통증도 받아들이는 시간이 싫다.손가락과 팔목의 통증이 온신경을 지배한다. 의욕도 없고, 나태해지기만 한다. 그래서 건강해야 하는 것이다. ..

일상 2024.12.18

학습은 끝났다. 추출형 인공지능 AI시대구나.

인공지능의 학습이 끝났단다.결과물을 돌출시키는 생산형 인공지능 기계가 나왔단다.추출형 인공지능 소프트 웨어가 생산되고 있단다.나스탁의 '브로드컴'이 가치평가 이유란다.기계의 자체학습은 반복되고결과물 추출은 생산성으로 발휘되고 있다는 것이다.인간의 영역을 벗어난 성과물이 빠르게 돌출된다는 것.인간은 어디로 가고 있는가소수의 인간만 혜택을 받는 것인가소수마저 기계에 소속되는 것인가조절 못하는 상황이 우려된다.

사회 2024.12.18

내란반란 공모자들이 더욱 발악중이다.

내란반란 수괴 윤석열을 탄핵했다.그런데윤석열의 부역자들은 그대로 있고, 저항 중이다.원점으로 돌려 다시 부활을 꿈꾸고 있다.미국 놈이 방조하고공모, 동조, 방조자들이 술책을 부린다.신속하게 윤석열을 구속, 재판, 참수해야 한다.늦어질수록 피해는 커진다.부역자들이 노림수를 부리는 이유다.피해가 커지면 기회포착이 잘 되고반격의 명분과 탈출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개돼지 국민들은 쉽게 잊는다는 믿음인가 보다.기독교신앙의 사리사욕성과 미국 추앙성미국 놈들의 국익우선주의와 사기질로 한국이 희생제물이 되었다. 쥐박이, 닭대가리, 굥돼지가 등장한 결괏값이다. 국민의 힘은 위헌정당으로 해산시키고 멸당시켜야한다. 정치 검찰청은 해체시키고 기소청으로 권한축소를 시켜야 한다. 기레기언론은 처벌하고 징벌적 손해배상 시켜야..

정치 2024.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