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12/09 6

24년12월7일 여의도 국회앞 윤석열 탄핵 현장 사진

나도 있었다.윤석열 탄핵 투표 가결을 외친 국민적 바람이었다.200만 명 이상이 모였다.여의도가 국민탄핵 외침으로 꽉 찼다.그런데도국민의 힘은 사리사욕만 챙겼다.200명이 안되어 처리되지 않았다.국민 수준이 만든 망조다.이제국민이 직접 나서야 한다.절차적 정당성이 사라져 간다.남은 것은 국민체포조가 움직여야 한다.윤석열이 참수윤석열 부역자들 참형국민의 힘 해체기레기 언론 해체사법부해체 및 국민 사법부 신설개헌이다.

정치 2024.12.09

윤석열의 제2 비상 계엄령은 한덕수와 한동훈의 미친 국정농단이다.

누가 국정운영권을 "지들 마음대로 하냐"윤석열의 잔머리와 한동훈의 얍삽한 잔꾀로국민을 개돼지 취급을 하는구나이게 지금의 헌법도 무시하는 대한민국 수준이다.시행령으로 국정농단을 한 한없이 어리석은 한씨 한동훈꼭두각시인 한심한 한씨 한덕수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 이들이 말아먹은 대한민국이다.매국 놈독재자부패 공무원작살을 내야 한다. 결자해지 못하면 나라가 사라진다.윤석열 탄핵 후 파면과 내란반란 죄인 처리다.윤석열 내란부역자 처단이다국민의 힘 정당 해산과 섬멸이다.정치 사법부 해체와 국민재판제 실시다.기레기 언론 보조금 없애고 자멸 방치다기득권의 범죄를 응징하는 것이다.사학비리 처단이다.역사 교육 강화다

정치 2024.12.09

MZ세대의 자각

왜 '국민의 힘'정당이었나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 윤석열을 대통령에서지방선거까지 석권했나MZ세대의 지지가 많아서였다.기레기 언론에 속고풍요로운 삶에 취해서검증되지 않은 자들을 정당만 보고 선택했다.그래서 지옥의 맛을 제대로 본 것이다.윤석열의 폭정과 국정농단과 비상계엄령에 기겁하고국힘당의 무능, 무도, 무책임, 막무가내에 좌절한 것이다.그래서여의도 국회 앞에 칼바람 맞으며 윤석열 탄핵을 외치고 있다.민주주의 파괴범 윤석열매국노, 독재자, 부패 공무원 집단 국민의 힘체포, 참수, 해체를 외치면서 반성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참! 비싼 수업료를 지불하고 있는 중이다.

정치 2024.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