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4/12/25 3

한덕수 부인도 무속인

크리스마스 날이다.한국의 기독교가 확증편향증 환자를 만들고2찍들도 기독교와 무속에 빠졌는지 김건희의 성형괴물과 조작인생을 옹호하지 않았는가. 살아 있는 소를 생가죽 벗기는 무속질까지 하는 윤석열, 김건희를 권력자로 만들어 나라를 알뜰하게 말아먹게 했다.국정을 무속으로 농단해서 그랬나이태원 참사로 젊은 피로 제물화하고물난리를 방치해서 물귀신에게 아부를 했나비상계엄령도 귀신에게 점지를 받았나 용산으로 집무실 이전도 무속이요한남도 숙소 이전도 잡무당의 점지였나무도한자의 점집방문이었나무지, 무능, 무책임한 자의 탈출구가 무속뿐이었나무대포의 행동력은 무속과 뽕약이었던가몰상식함의 결과는 무속이었구나한덕수 부인이 최은순, 김건희와 같은 잡것이었단다.그래서 그랬구나한 번에 이해가 된다.무속으로 한나라를 깨끗하게 말아먹..

정치 2024.12.25

싹수없는 놈들이 권력을 쥐니 계엄령이다. 2찍들아

이승만도 싹수없는 놈이라 계엄령을 만들고자유당도 싹수없는 놈들의 집합체니 동일하고2찍들도 싹수없는 놈들이었다.박정희도 싹수없는 놈이라 계엄령을 만들고전두환도, 노태우도 그랬고김영삼은 외환위기를 만들었다.이명박은 747로 사리사욕을박근혜는 창조경제로 국정농단을윤석열은 허접한 시정잡배 양아치로 계엄령을 국민의 힘은 이승만부터 윤석열까지 싹수없는 집단2찍들도 싹수없는 놈들이었다.난이들을 손절했다.싹수없는 놈들이 득세하니 개인도생을 한다.개인건강도 챙기고, 궁핍하지 않도록 하며무식하지 않도록 깨어 있었다.항상 도둑놈, 사기꾼이 존재하나 대세는 아니었다.득세하는 상황이면 매국노, 독재자, 부패한 자들이 날뛰는 세상이다.윤석열로 끝내야지

정치 2024.12.25

일본의 크리스마스는 상술만 있다.

온갖 잡신의 나라 일본자연재해도 많고, 전쟁도 많아서 간절했을 것이다.뭐라도 잡고서 도움을 청해야만 했을 것이다.지극히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다.절대자, 창조자, 생사여탈권자, 염라대왕, 권능자..뭐라도 의지가 되면 개구리신까지도 믿는 것이다강제로 삥 뜯는 천주교나 기독교 신마저도 받아들인다상술과 안위와 베풂까지도 동원한다.케이크집이 바쁜 크리스마스이브의 저녁이다.마트에도 통닭과 크리스마스 상품들이 많다.젊은 사람들이 찾는 코너다.내일도 오늘처럼 출근을 하는 평일이라 가볍게 즐긴다.꼴통의 미친놈을 만드는 종교는 무섭다유일한 것이 없는데 유일 신이라고 강요한다없는데도 있다고 믿으라며 세뇌시키고 노동착취를 한다.그래서 확증편향증 환자를 만들어 성장하나 보다온갖 잡신을 받아들여서 개인영달을 도모함이 이해된..

문화 2024.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