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가적인 삶

2025/01/17 3

HID에 간 김태효 너가 의심스럽다.

67년 2월생인 김태효쥐새끼에게 기생하다가 멧돼지에 가서 비상계엄령을 저질렀다. 그런데도 체포되지 않고 작전을 수행 중인 것 같다. HID에 찾아가서 흡연을 하며 가오다시(顔出し) 짓거리를 했음에도 국정조사에서 오리발을 내밀정도로 거짓말과 사기질과 뻔뻔함을 역겹도록 표출시킨다.아직도 복귀하지 않은 hid요원들이 있다고 한다. 용산에 hid 비서관이 있고, 김태효에게 보고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도 방치하고 있다. 매우 위험한 폭탄을 제거하지 않고 있음이다.내란반란 수괴 윤석열도 그렇고 김태효도 공직에 있음은 안 되는 짐승새끼들이었다. 인간조직에 있음은 안 되는 족속인데... 기생충, 바이러스가 되어 인간세상을 파멸시키는구나.속히 김태효를 체포 구금하고 응징해야 함이다.윤석열과 함께 공동체에서 솎아내야 한다...

사회 09:41:16

윤석열에 대한 나의 予測과 대응

뭐 저런 잡놈이 있나어떻게 허접함의 극치를 보여주고삶이 시정잡배처럼 막무가내고언행이 양아치인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능력이란 조작, 주작, 날조, 공작, 기만, 협박, 음해, 왜곡, 은폐, 선전선동밖에 없는 검찰깡패짓에 특화된 괴물이었다.2019년 등장부터 체포된 현재와 사형 처벌되기까지 윤석열을 경계하고, 손절하고, 제거하는 과정이다.그동안 경제적인 활동을 자제했다. 윤석열과 그 부역자들이 사리사욕을 채울 때 나라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몰락의 길을 갈 수밖에 없어 예측하며 기다리고 있다. 정치는 탄압으로 힘겹게 싸울 것이고, 경제는 거품붕괴와 미래불안으로 바닥으로 떨어질 것으로 보았다. 실제로 그런 상황이다. 내란반란 수괴 윤석열과 그 부역자들은 지랄발광 중이고,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저성장 중이..

정치 06:57:23

予測하며 살기

저축하는 이유는 궁핍을 면하기 위함이다.생각을 하는 것은 예측하고 대응하기 위함이다.삶은 예측하며 발전하는 과정이다.정확한 예측일수록 대응도 효과적이다.생각 없이 살아온 사람들이 윤석열 같은 짓을 한다.막무가내, 무지, 무능, 무치, 무도, 무책임적인 언행이다.요행만 바래서 무속의 힘만 의지하는 기생충이다.이유 없는 언행과 방향성 없는 행동은 다 미친 짓이다.미치면 본인과 주변을 망가뜨린다. 제압하거나 개선시켜야 한다. 통제해야 한다방치한 결과가 내란반란 수괴 윤석열을 만들었다.예측하는 삶을 살도록 훈련해야 한다.방향을 찾아 단계별 삶을 살아야 한다.그게 아니라면 홀로 성실하게 살아야지.단순하고 담백하게 살려면 생각을 비워야지.대중과 함께 살려면 필요한 사람이 되어야지예측하며 대응하고, 준비하고, 이루는..

일상 06:43:49